얼굴 점 관상 위치별로 알아보는 얼굴 점 의미는?

Posted by 디킨스
2016. 4. 3. 22:11 띠별궁합과 운세


반응형
SMALL

이웃님들은 얼굴에 어떤 점들을 가지고 계시나요? 특히 여성분들이라면 코끝에 있는 미인점이라던지 눈밑에 있는 매력점 입술 부근에 있는 섹시한 점까지 이런 매력점들에 관심이 많이들 가지고 계시지 않으신가요?요즘은 얼굴의 점도 나의 개성에 맞게 반영구 문신으로 그려넣거나 또는 화장하는 여성분들이라면 일부로 점을 그려서 매력을 발산하지 않으신가요? 


하지만 우리나라는 예로 부터 얼굴에 있는 점을 함부로 하면 안된다는 어르신들의 말씀이 있다는 것도 알고 계시죠? 얼굴의 점 중에서는 복점도 있고 흉점도 있기 때문에 함부로 손을 대면 안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런 고민을 한번에 싹 날려드리기 위해서 얼굴 점 관상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과연 얼굴 점 위치에 따라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제대로 알아볼까요? 





얼굴 점 관상

이미 한가운데 점이 있으신 분들 중에서는 머리가 총명한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관상학 적으로도 우수한 점으로 알려져 있지만 보기에 흉하기 때문에 많이 제거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운적으로 본다면 빼지 않고 놔두는 것이 사회활동에서 지위와 명예를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방자한 행동으로 일을 그르치는 경우가 있는데 이점만 유의한다면 행운의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마 한 가운데 있는점을 가지고 계시는 분을 주변에서 본적이 있는데 점의 위치때문에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이런 경우에는 아무리 좋은 점이라 할지라도 스트레스를 받아가면서 까지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눈과 눈 주변에 있는 점

눈썹주변에 점이 있으면 머리가 좋고 현명하고 똑똑한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특히 눈썹 주변에 점이 있으신 분들 중에서는 일처리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주변사람들로 부터 신뢰를 얻는 경우가 많가 많고 돈도 같이 들어오는 관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눈 주변의 점은 이성 또는 결혼 등의 부부운을 나타내기도 하는데 눈썹과 눈 사이에 눈 두덩이의 점은 이혼이나 바람에 주의해야 하는 점이라고 합니다. 대신 쌍커플라인의 점은 배우가 복이 있는 것이고 반대로 눈꼬리에 점은 배우자의 운이 조금 떨어진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가 눈물점이라고 말하는 눈밑의 점은 오른쫄에 있다면 헤어짐이 많은 점으로 이성문제로 인해 고통을 받는 점으로 사랑과 정에 약한것이고 왼쪽눈밑에 있다면 재물이 들어오는 점이라고 합니다. 





코에 있는 점 

여성분들이 가장 많이 관심을 가지는 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콧망울 주변에 있는 점으로 미인점이라고 불리우는 점은 이성으로부터 인기를 끄는 점이기도 하지만 이성문제로 골치를 썩을 수 있는 점이며 재물이 들어오는 것 만틈 재물이 새는 점이기 때문에 돈관리에 조금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뺨에 있는 점

뺨에 있는 점은 돈이 세는 관상으로 낭비가 심해서 돈을 모으는데 방해요인이 많은 점이라고 합니다. 결혼할 배우자가 경제적으로 능력이 없는 사람이 될 수 있으며 오른쪽 뺨에 점이 있으면 본인이 능력이 없는 것이고 왼쪽 뺨에 점이 있으면 배우자가 능력이 없는다고 합니다.  


입주변에 있는 점 

코와 입술 사이에 점이 있으면 좋은 점이지만 입술 가운데 위치한 점은 흉점이라고 합니다. 입술밑에 점은 식복이 있으며 복점이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여성이라면 매력점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단 입술에 있는 점은 구설수에 오루 수 있으며 말로서 화를 입을 수 있으니 말조심을 해야하는 점이기도 합니다. 


이로서 얼굴 위치 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 생각에는 흉점이니 복점이니 하는 것은 어른들이 지어낸 옛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내가 어떻게 생각하는가에 따라서 내 운명이나 내가하는 일이 달라지는 것이지 점 하나때문에 내 운명이 이렇게 정해져 있다라는 것이 조금은 말이 안되는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요즘은 개성시대이기도 하고 점도 하나의 매력점으로 이성에서 어필을 할 수 있는 매력 중 하나라고 해서 일부로도 많이 점을 그리곤 하는데 정말 내가 컴플렉스라고 생각이 들면 점을 빼는 것이고 매력이라고 생각하면 그냥 두는 것이 맞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번에도 재미있는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