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뚜겅활용 - 뚜껑없는 물티슈 뚜껑 있는 물티슈로 만들기!!

Posted by 디킨스
2016. 4. 1. 12:36 생활정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풀하우스 입니다. 오늘은 사월의 첫시작입니다. 햇살도 좋고 날씨도 따듯해서 산책하기 좋은 날인듯 합니다. 이웃님들 집에서 물티슈 많이 쓰시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원래 잘 쓰지 않았었는데 아는 분으로 부터 물티슈 큰거로 몇통 선물을 받아서 쓰다보니 생각보다 편리해서 자꾸 사용을 하게 되더라구요.


저같이 혼자사시는 분들이라면 행주가 아닌 물티슈로 청소 하지 않으신가요? 요즘 걸레를 빨아서 쓰는 것도 귀찮고 물티슈 몇장 뽑아서 휘휘 닦아내니 너무 편리하고 좋드라구요. 생각보다 오래쓰기도 하고 편리한 물티슈 다 쓰고 난 후에는 어떻게 처리를 하시나요? 오늘은 다쓴 물티슈뚜껑활용하는 법 하나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물티슈의 종류도 참 다양하기도 합니다. 물티슈는 뚜껑이 있는 것과 없는 것으로 나뉘어 지는데 뚜껑이 있는 것들이 가격이 조금 더 비싸더라구요. 얼마 차이 안나는 금액이라서 뚜껑이 있는 것으로 구매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드라구요. 집에서 뚜껑이 있는 물티슈를 쓰고 계셨다면 다쓰고난 단 뚜껑을 버리지 말고 잘 두었다가 뚜껑이 없는 물티슈를 뚜껑이 있는 물티슈로 만들어서 사용해보세요!!





저는 물티슈를 화장실에서나 피부에 사용할 것이 아니라서 마트에서 1000원자리를 구매해서 사용하곤 하는데 가끔 미용티슈나 청소티슈를 선물받으면 티슈에 뚜껑대신 스티커로만 마감이 되어있는 것이 생기곤 합니다. 뚜껑이 따로 없어도 쓰고난 후에 잘 닫아두기만 하면 오래 쓸 수 있는데 성격이 덜렁거리다보니 꼭 어느정도 쓰고나면 물기가 말라버려서 더 이상 제기능으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이런 때에는 따쓴 물티슈 뚜껑을 분리해서 뚜껑이 없는 곳에 부착해서 뚜껑있는 제품으로 바뀌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쓴 물티슈 뚜겅 그냥 버리지 마시고 위의 사진과 같이 다쓴 물티슈와 뚜껑을 분리해서 뚜껑이 없는 제품에 부착을 하면 바로 뚜껑이 있는 물티슈로 변신을 하게 됩니다. 뚜껑과 제품은 분리하기가 쉽고 접착제로 붙어 있는 것이라 다른 곳에 붙였을 때 잘 붙지 않는다면 글루건이나 다른 접착제를 발라서 붙여만 주시면 됩니다.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청소 싹싹이 티슈에 붙이 모습입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붙여만 주시면 뚜껑있는 제품으로 완성!! 아주 간편하지요? 물티슈 뚜껑을 이렇게 활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어떤 분들은 콘센트 뚜껑으로 활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화장실 콘센트나 또는 물기가 있는 주방에 물티슈 뚜껑을 붙이면 안전한 콘센트 마개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이런 것 까지는 생각 못햇는데 어떤 분들은 이것을 다쓴 각티슈 통에 넣어서 뽑아쓰는 비닐팩을 만들어서 쓰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역시 생각의 전환을 바꿔보는 것도 더 좋은 아이디어가 샘솟는 듯 합니다. 오늘은 제 생활꿀팁 하나 알려드렸습니다. 이전에 알고 계셨던 분들도 계셨겠지만 몰랐던 분들 계신다면 오늘 한번 이렇게 만들어서 사용해보세요.^^ 다음번에도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은 만우절이라고 하네요. 재미있는 일들만 있는 하루가 되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